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엑사비트 거래소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울산에 본사가 있는 엑사비트 거래소는 주식회사 R.T.S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거래소임으로써, 주식회사 R.T.S의 보유자산을 기반으로 하여 신뢰성있는 거래가 가능하게 한다고 하네요. 

올해 2분기 이내 거래소 오픈예정이며, Rush 라는 거래소 코인도 현재 사전판매하고 있습니다.

 


Rush 토큰은 이더리움 기반의 erc20기반의 토큰입니다. 총 발행량은 50억개이며 마이닝 비율 70프로로 35억개를 채굴로 얻게 됩니다.  사전판매로는 총 발행량의 10퍼센트인 5억개만 한다고 하네요. 마이닝이 70퍼센트로 마케팅과 exabit 부분 10퍼센트는 1년간 락업이라고 합니다. 총발행량 대비 사전판매 비중이 높지는 않은 편이네요. 

러쉬코인은 거래소코인으로써 받는 '배당'뿐만아니라 "편의점,백화점,영화관,패스트푸드,제과점,주유소등 20여개 브랜드가맹점"에서 결제가능합니다. 

 

(가맹점 목록) 
편의점 - GS25, CU, 세븐일레븐
패스트푸드 - 도미노피자, 네네치킨, 교촌치킨,  BHC, 롯데리아, KFC
영화관 -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커피숍 - 투썸, 커피빈, 이디야, 할리스커피
제과점 -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던킨도너츠, 크리스피크림
백화점 - 신세계이마트
음식점 - 빕스, 베스킨라빈스,설빙,아웃백
주유소 -  GS칼텍스, SK주유소

 

이제 러쉬코인 하나만 있으면 전국 어디에서든 결제 가능할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사전입금 이벤트도 현재 하고있습니다!

 

4월10일~4월25일까지 사전입금 하신분들게 ㅇㅇ 보너스제공
입금하신 금액으로 러쉬코인 매수시 10%의 보너스캐쉬 PayBack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요. 

홍보이벤트로 에이팟과 피자 이벤트 진행중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살짝 보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또한 사전예약 이벤트로 사전 구매자 전원에게 보너스 캐시를 지급하고 있으며 아래 그림과 같이 이벤트를 하고 잇습니다. 

 

 

 

톡방 : https://open.kakao.com/o/gtriFbib

홈페이지 주소 : http://exa-bit.net/